제품 다각화로 소비자 선택권 넓혀

미국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인 에어글(Airgle)의 한국 공식 유통사 ㈜에어글코리아(대표 권재호)가 에어글의 공기청정기 라인업 중 보급형 모델인 ‘에어글 AG500(airgle AG500)’을 국내 출시했다.

▲ 에어글이 보급형 프리미엄 모델 에어글 AG500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사진=에어글코리아>
▲ 에어글이 보급형 프리미엄 모델 에어글 AG500 공기청정기를 출시했다. <사진=에어글코리아>

‘에어글 AG500’은 다양한 미립자 및 분자 대기 오염 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입증된 기능을 가진 공기청정기로 중소 규모의 공간에 적합한 공기청정기다.

담배 연기나 먼지, 꽃가루, 미세먼지와 같은 작은 대기 오염물질을 포집 하는 대용량 헤파 페스트 필터(HEPAfast Filter)와 화학물질 및 담배연기, 악취 등을 포획하는 수산화칼륨과 요오드화칼륨의 혼합물을 합친 코코넛 활성탄 2.2 파운드 필터가 탑재됐다.

에어글코리아는 “에어글 AG500의 ‘HEPAfast Filter’는 공기 중 오염물을 일반적인 헤퍼 필터 대비 약 40% 이상 높은 효율로 정화할 수 있다”며 “이번 에어글 AG500 모델 출시로 선택권을 넓혀 많은 구매자들이 프리미엄급 에어글 브랜드만의 깨끗한 실내 공기 정화 성능을 직접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어글 AG500’은 11번가를 통해 22일부터 31일까지 ‘공기청정기 브랜드전’에 참가하며, 행사기간 중 제품 구매 시 최대 10% 할인 혜택과 OK캐쉬백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으로 10만 원 백화점 상품권 제공뿐만 아니라 포토리뷰 작성 후 응모하면 고급 그레이트 백 및 탄산수 제조기를 증정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공기청정기 기획전 또는 에어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조혜영 기자>

저작권자 © 참좋은환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