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과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 지켜줘

코스모코스의 더마 엑스퍼트 브랜드 비프루브(VPROVE)가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케어 제품 ‘블록 엑스퍼트 라인’을 리뉴얼해 새롭게 선보인다.

비프루브의 ‘블록 엑스퍼트 라인’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개인별 피부 타입, 선호하는 제형에 맞춰 원하는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구성되어 365일 피부 안심 관리를 할 수 있는 선케어 라인이다.

▲ 비프루브가 출시한 블록 엑스퍼트 라인. <사진=코스모코스>
▲ 비프루브가 출시한 블록 엑스퍼트 라인. <사진=코스모코스>

‘블록 엑스퍼트 라인’은 수분감 가득한 젤 로션 타입으로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블록 엑스퍼트 워터 선젤 SPF50+ PA++++’과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발림을 선사하는 ‘블록 엑스퍼트 유브이 디펜스 선크림 SPF50+ PA++++’를 비롯해 다양한 제형의 5가지 제품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특히 전 라인의 자외선 차단지수가 SPF50+, PA++++로 출시되어 강렬한 자외선에서도 완벽한 차단 효과를 선사한다.

이와 함께 마데카소사이드, 알로에베라잎즙,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자외선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줄 수 있다.

더마 엑스퍼트 브랜드 비프루브의 블록 엑스퍼트 제품은 비프루브 온라인몰과 명동 5개점, 영등포역점, 이화여대점, 천호점, 신도림 테크노마트점을 비롯해 전국 20여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조혜영 기자>

저작권자 © 참좋은환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