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까지 댓글 이벤트 참여고객 대상 무료 이용권 제공

대한민국 No.1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대표 김좌일)가 기아자동차 ‘올 뉴 K3’를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Trip to All NEW K3’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7월 19일(목)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및 수도권을 포함한 전국 주요 그린존(차고지)에서 ‘올 뉴 K3’ 총 50대 규모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그린카 모바일 앱(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빈 칸 퀴즈’ 정답을 댓글로 작성한 고객 전원에게 ‘올 뉴 K3’ 3시간 무료 이용권, 정답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올 뉴 K3’ 24시간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그린카는 ‘올 뉴 K3’와 함께한 즐거운 여행기를 공유하는 ‘나만의 여행 레시피’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 #그린카K3 #나의여행레시피 와 함께 개인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에 여행기를 포스팅 하고, 그린카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작성한 포스팅 정보와 그린카 ID를 제출하면 된다.

‘가장 맛있는 레시피’를 작성해주신 우수 리뷰어 4명에게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숙박권(1박 2일)을 제공하며, ‘노멀 레시피’를 작성해주신 20명에게는 L.POINT 5만점을 제공한다.

당첨 결과는 7월 26일(목) 그린카 홈페이지(www.greencar.co.kr) 및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그린카는 2015년 4월 ‘올 뉴 투싼’을 시작으로 이번 ‘올 뉴 K3’까지 총 10번의 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많은 고객에게 최신 차종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카셰어링 서비스를 연계한 신차 시승방식은 원하는 장소에서 24시간 언제든지 시승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어, 지금까지 10만 명 이상의 고객이 그린카로 신차를 경험했다.

이번 ‘올 뉴 K3’ 역시 세련된 외관과 경쾌한 고속 주행성능으로 젊은 세대의 관심이 높은 만큼 젊은층의 뜨거운 참여 열기가 예상된다.

그린카 김좌일 대표이사는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기간 동안 올 뉴 K3와 함께 다채로운 여행 레시피를 만드실 수 있도록 이번 시승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그린카는 고객의 일상을 풍요롭게 만들 생활밀착형 카셰어링 서비스로 거듭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조혜영 기자>

저작권자 © 참좋은환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