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토·일 관람객과 함께하는 정원박람회 댄스 챌린지 반응 좋아
박람회 입장 대기 시간, 지루하지 않아요!

[조혜영 기자]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장 시간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은 지루할 틈이 없다. 바로 박람회장 환영 세레모니인 ‘GOGO! 댄스 챌린지때문이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 순천시장)는 박람회 로고송에 맞춰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정원 댄스로 대기 관람객과 함께하는 댄스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동문에서 GOGO 댄스 챌린지 이벤트 진행 중인 모습
동문에서 GOGO 댄스 챌린지 이벤트 진행 중인 모습
정원 댄스팀과 노관규 순천시장
정원 댄스팀과 노관규 순천시장

매주 금, , 일 오전 830분 전후로 국가정원 동문, 서문 게이트에는 순천에 가면 ~ 정원에 가면 ~’이라는 배경음악이 울려 퍼진다.

동문, 서문에서 박람회장 입장을 기다리는 관람객들은 일제히 정원 댄스에 집중하며 함께 몸을 들썩이기도 하며, 박람회의 또 다른 즐거움 만끽하는 모습이 포착되고 있다.

조직위는 현장에서 정원 댄스를 잘 즐기는 관람객을 선정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하며 흥을 돋우고 있다.

챌린지에 참여한 한 관람객은 지루할 수도 있는 입장 대기 시간이 즐거움으로 채워졌다. 소소한 댄스 이벤트일 수도 있지만 박람회에 대한 기대감이 2배로 커졌다고 전하기도 했다.

조직위 관계자는 “2023정원박람회가 봄 나들이의 성지로 떠오르면서 주말이면 관람객이 연일 줄지어 있는 만큼 정원 댄스이벤트는 대기 입장객에게 큰 환영을 받고 있다정원에서 춤추면서 박람회의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해주시라고 전했다.

한편 댄스 챌린지는 박람회 기간(2023. 4. 1.~10. 31.) 내 지속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참좋은환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