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에 즐길 공연, 체험, 이색 이벤트 다채

[조혜영 기자]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이사장 노관규 순천시장)가 추석 연휴, 전국에서 가장 먼저 억만송이 국화가 만발한 정원을 배경 삼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일 새롭고 재밌다! 정원에서 열리는 이색대회

오는 28일부터 103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호수정원 공연장에서는 매일 새로운 이색대회가 열린다.

이색대회는 나도 노래 잘함(관람객 노래자랑) 우주최강 엄마 팔씨름 대회 전국 어린이 포켓몬 딱지 배틀 정원 발롱도르, 주인공은 나야(신발 던지기 게임) 훌라후프, 림보왕 선발대회 등 아이부터 어른까지 전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매일 오후 2시에 시작되며, 국가정원을 찾은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색대회에 참여한 관람객들을 비롯해 각 대회 우승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퀄리티 보장! 김연우·이승환 콘서트부터 라포엠 등 화려한 문화공연

연휴 기간, 정원박람회에서 누릴 수 있는 혜택이라면 명품 문화공연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오는 27일부터 무려 7일 내내, 수준 높은 문화 공연이 오천그린광장 무대 위에 오른다.

27일 오후 8, ‘팬텀싱어3’ 우승팀인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의 공연을 시작으로 28일 박람회 주제공연인 카이로스, 29일 오후 7시에는 김연우의 단독 콘서트가 열린다. 추석을 맞아 가족들과 서로의 추억을 공유하는 특집 포크콘서트30일 오후 7시에 관람할 수 있다.

가을 분위기가 무르익을 10월에도 다양한 문화공연들은 관람객 앞에 나설 준비를 마쳤다.

다가올 101일 오후 7, ‘국민가수우승자 박창근 등이 출연하는 가을밤 힐링 콘서트, 2일 오전 11시에는 미스터트롯 출연진이 출동한 트랄랄라 브라더스공연, 3일 오후 7시에는 라이브의 황제 이승환의 콘서트가 화려하게 치러진다.

뿐만 아니라 국가정원 곳곳에서는 매직쇼, 저글링, 불쇼 등 상설공연도 함께 열려 추석 연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아이들 손잡고 갈 필수코스! ‘어린이동물원속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

지난 8월에 태어난 아기다람쥐원숭이 정몽순이 국가정원 마스코트로 떠오른 만큼 어린이동물원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순천시는 추석 연휴, 어린이동물원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8일부터 102, 5일 동안 아기다람쥐원숭이 인증샷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몽순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자신의 SNS에 게시 후 인증하면 일일 선착순 80명에 한해 원숭이 키링이 증정된다.

아울러 앵무새, 알파카와 함께 하는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앵무새와 즉석 사진 촬영 이벤트 역시 28일부터 102,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2, 2차례로 나눠 진행되며 선착순 20팀으로 한정한다.

알파카 먹이주기 체험은 오전 10시부터 1630분까지 운영되며, 일일 70개의 복주머니 먹이를 1000원의 체험비로 이용할 수 있다.

한방체험센터 웰니스문화제와 추석 SNS 특급 이벤트까지!

30일 국가정원 한방체험센터에서는 건강&힐링을 주제로 사상체질검사, 내 몸 사랑 한약방, 인상모종 심기 등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더불어 추석맞이 SNS 이벤트로 온라인 룰렛 이벤트 루미오와 뚱리엣을 찍어라를 진행, 현장을 직접 찾은 관람객은 물론이고 온라인상에서도 정원박람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 참좋은환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