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호수공원 일원에서 4월 26일부터 5월 12일까지 개최

[조혜영 기자]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무역전시회로 국제 인증하는 ‘2024고양국제꽃박람회가 일산호수공원 일원에서 426일부터 512일까지 17일간 규모를 대폭 확장해 개최된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이사장 이동환)는 꽃박람회 행사 시 고질적인 교통 문제를 해결하고 지속 가능한 박람회 개최를 위한 대안과 혁신적 공간 활용을 위해 일산호수공원 북서쪽 공간인 노래하는 분수 광장과 장미원을 포함하여 행사 구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 정흥교 대표이사는 올해 행사장의 총면적은 24이다. 이번 꽃박람회는 지역의 자연환경과 전시복한산업(MICE) 관광시설의 연계 및 생태 정원, 장미원, 전통 정원, 노래하는 분수 등을 활용해 공원의 정체성을 확립했다고 밝혔다.

또한 정 대표는 더 넓은 구역의 상업시설, 관광시설, 산업 등을 흡수해 꽃의 도시 고양특례시 브랜드화에 중심이 되는 박람회로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27일 세계적인 정원 디자이너 3인이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작품 조성을 위해 입국했으며, 28일 일산호수공원 고양꽃전시관 1층 복합문화공간 , 에 참석해 서로의 작품 세계를 국내 팬들에게 소개한다.

2024고양국제꽃박람회 입장권 사전 예매 기간은 419일까지로 기간 내 예매권 구입 시 현장 판매가보다 최대 33%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문의: 고양국제꽃박람회 누리집(https://www.flower.or.kr)/(031-908-7750))

저작권자 © 참좋은환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