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연비에 GT 감성과 스포티 이미지 강조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최근 푸조의 프리미엄 해치백 ‘New 푸조 308 1.6 GT Line’ 모델을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푸조 308은 파워풀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직관적이고 감각적인 인테리어, 우수한 연비에 효율적인 공간구조까지 갖춰 세계 시장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New 푸조 308 1.6 GT Line'은 다이내믹한 주행 감각과 효율을 바탕으로 한 푸조 308 1.6모델에 GT 감성을 더한 모델이다.

▲ ‘New 푸조 308 1.6 GT Line’
▲ ‘New 푸조 308 1.6 GT Line’

특히 스포티한 주행감을 배가시키는 다이내믹 스포츠모드는 더욱 민첩한 반응과 폭발적인 사운드를 뿜어낸다. 이때 계기반 컬러를 강렬한 인상의 붉은색으로 변환하며, 순간 출력과 토크 등 정보가 실시간으로 표시된다.

이런 시스템은 동급 수입자동차에서 볼 수 없었던 것으로, 언제 어디서나 다이내믹한 주행을 즐길 수 있게 만들어준다. 차량에는 패들 시프트가 기본으로 탑재돼, 운전자는 보다 스포티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New 푸조 308 1.6 GT Line차량은 새로운 스타일링 포인트들이 더해져 시각적으로 더욱 스포티한 느낌을 물씬 풍긴다. 차량의 전면 그릴과 옆면 및 테일게이트에 GT Line 시그니처를 배치해 차량의 정체성을 분명하게 드러낸다.

국내에 출시된 New 푸조 308 1.6 GT Line의 가격은 3340만 원(VAT 포함)이다.

 

저작권자 © 참좋은환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